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확진, 침샘염 극복 후 웨딩 촬영까지! | 나의 힘든 투병 & 행복한 기록

by 찌찌찌로 2024. 6. 22.

 코로나 확진, 침샘염 극복 후 웨딩 촬영까지!  나의
코로나 확진, 침샘염 극복 후 웨딩 촬영까지! 나의

코로나 확진, 침샘염 극복 후 웨딩 촬영까지! | 나의 힘든 투병 & 행복한 기록


결혼 준비는 설렘과 동시에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함께 찾아오는 과정이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결혼식을 앞두고 코로나 확진이라는 시련을 겪게 되었고, 이어 침샘염까지 겹치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몸이 아픈 와중에도 결혼 준비를 포기할 수 없었기에, 강한 의지투병결혼 준비를 병행했습니다.


힘들었지만, 소중한 사람들의 응원사랑 덕분에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고, 드디어 웨딩 촬영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코로나 확진부터 침샘염 극복, 그리고 웨딩 촬영까지 저의 힘든 투병행복한 기록을 진솔하게 담아보았습니다.


저와 같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을 읽어주세요.

코로나와 침샘염 힘겨웠던 시간을 이겨내다
코로나와 침샘염 힘겨웠던 시간을 이겨내다




코로나, 침샘염, 그리고 웨딩 촬영까지! 힘든 시간을 이겨낸 그녀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코로나 확진, 침샘염 극복 후 웨딩 촬영까지! | 나의 힘든 투병 & 행복한 기록

코로나와 침샘염, 힘겨웠던 시간을 이겨내다

드디어 웨딩 촬영을 마쳤다! 꿈에 그리던 웨딩 드레스를 입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사진을 찍는 순간, 잊지 못할 감동과 설렘이 밀려왔다. 하지만 이 기쁨 뒤에는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으로 힘겨웠던 시간들이 있었다. 지금은 잊고 싶지만, 나의 힘든 투병과 행복한 기록을 남겨두고 싶어 이 글을 쓰게 되었다.

결혼 준비는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웨딩홀 계약, 스튜디오 촬영 예약, 드레스 투어까지 모든 것이 계획대로 흘러갔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시련이 찾아왔다. 코로나 확진이었다. 갑작스러운 확진 소식에 웨딩 촬영 일정을 연기해야 할지 고민이 깊어졌다. 다행히 증상은 경미했지만, 격리 날짜 동안 불안감과 초조함에 휩싸였다.

격리 날짜이 끝나자마자 웨딩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드레스 피팅, 메이크업 연습, 헤어 스타일링까지 모든 것을 꼼꼼하게 체크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침샘염이 찾아왔다. 침샘염은 갑자기 시작되어 얼굴이 붓고 통증이 심했다. 웨딩 촬영을 앞두고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걱정이 앞섰다. 병원 치료를 받으며 붓기를 가라앉히고 통증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

드디어 웨딩 촬영 당일이 밝았다. 힘겨웠던 시간들을 잊고 촬영에 온전히 집중하고 싶었다. 촬영 준비를 하면서도 혹시 붓기가 다시 올라오지 않을까, 통증이 재발하지 않을까 불안했다. 하지만 스튜디오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서 긴장감은 금방 사라졌다.

웨딩 촬영은 힘들었지만, 행복한 시간이었다.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힘들었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갔다. 지금은 웨딩 촬영 사진을 보며 힘든 시간들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낼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한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이겨낼 수 있었기에 더욱 빛나는 기억이 될 것이다.

  •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웨딩 촬영 연기 고민
  • 침샘염으로 인한 붓기와 통증
  • 웨딩 촬영 당일 불안감과 긴장감
  • 힘든 시간들을 이겨내고 행복한 웨딩 촬영 완료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극복한 어려움의 소중함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은 힘겨운 경험이었지만, 이 극복 방법을 통해 더욱 단단해졌다. 결혼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이며, 앞으로 함께 할 날들이 기대된다. 웨딩 촬영 사진을 보며 힘든 시간들을 잊고, 새로운 시작을 향해 나아가는 용기를 얻는다.

잊지 못할 고비 웨딩 촬영을 향한 나의 열정
잊지 못할 고비 웨딩 촬영을 향한 나의 열정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성공한 저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잊지 못할 고비, 웨딩 촬영을 향한 나의 열정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이라는 힘겨운 싸움을 이겨내고 드디어 꿈에 그리던 웨딩 촬영을 마쳤다. 잊을 수 없는 고비들을 겪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웨딩 촬영을 향한 열정으로 이 모든 것을 이겨낼 수 있었다. 지금부터 나의 힘든 투병 과정과 행복한 웨딩 촬영 기록을 공유하고자 한다.

나의 코로나 확진 및 침샘염 투병 과정과 웨딩 촬영 준비 방법을 정리한 표입니다.
날짜 상황 증상 나의 마음
2023년 10월 20일 코로나 확진 고열, 기침, 인후통 갑작스러운 확진 소식에 웨딩 촬영이 걱정되었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빨리 회복하려고 노력했다.
2023년 10월 25일 침샘염 발병 턱 붓기, 통증, 음식 섭취 곤란 침샘염까지 생겨 웨딩 촬영이 불가능할까봐 불안했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치료에 집중했다.
2023년 11월 5일 침샘염 회복 붓기 감소, 통증 완화 침샘염이 많이 호전되어 웨딩 촬영을 준비할 수 있게 되어 기뻤다.
2023년 11월 10일 웨딩 촬영 준비 시작 드레스 피팅, 메이크업 연습 웨딩 촬영을 앞두고 설렘과 함께 긴장감도 느꼈다.
2023년 11월 15일 웨딩 촬영 성공적 마무리 행복하고 아름다운 촬영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어 감격스러웠다.

코로나 확진과 침샘염은 쉽지 않은 고비였지만, 웨딩 촬영을 향한 나의 열정은 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이었다. 지금은 웨딩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앞으로의 행복한 미래를 기대하고 있다.

아픔을 딛고 피어난 행복 웨딩 촬영의 감동
아픔을 딛고 피어난 행복 웨딩 촬영의 감동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촬영까지! 그녀의 힘든 투병과 행복한 기록,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아픔을 딛고 피어난 행복, 웨딩 촬영의 감동

"인생은 고통스럽지만,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 빅토르 위고

코로나 확진, 그리고 예상치 못한 침샘염


"인생은 예측 불가능한 일들로 가득하지만, 그 속에서 우리는 더 강해지고 성장한다." - 막심 고리끼
  • 코로나 확진
  • 침샘염
  • 예상치 못한 어려움
코로나 확진은 예상치 못한 시련이었고, 침샘염이라는 추가적인 어려움은 웨딩 촬영을 앞둔 저에게 큰 좌절감을 안겨주었습니다. 고열과 극심한 통증, 붓기는 일상생활을 힘들게 했고, 웨딩 촬영에 대한 꿈은 멀어져 가는 듯했습니다. 몸도 마음도 지쳐 있었지만, 포기할 수는 없었습니다.

긍정과 희망, 웨딩 촬영을 향한 열정


"어려움은 우리를 꺾지 못한다. 오히려 더 강하게 만들 뿐이다." - 월트 디즈니
  • 긍정적인 마음
  • 희망
  • 웨딩 촬영 열정
힘든 시간 속에서도 웨딩 촬영에 대한 꿈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꾸준히 치료에 전념했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은 큰 힘이 되었습니다. 몸이 회복되면서 다시 웨딩 촬영에 대한 열정이 불타올랐습니다.

드디어 찾아온 웨딩 촬영, 행복한 순간


"행복은 우리가 만드는 것이다." - 랄프 왈도 에머슨
  • 웨딩 촬영
  • 행복한 순간
  • 감동
기나긴 투병 끝에 드디어 웨딩 촬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촬영장은 꿈처럼 아름다웠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다시 행복을 느끼는 순간, 감동과 기쁨이 가슴 가득했습니다.

아픔을 딛고 피어난 사랑, 웨딩 촬영의 의미


"사랑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 - 마틴 루터 킹 주니어
  • 사랑
  • 웨딩 촬영의 의미
  • 새로운 시작
웨딩 촬영은 단순한 사진 촬영이 아니라,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힘든 시간을 극복하고, 다시 사랑을 확인하는 순간, 웨딩 촬영은 더욱 깊은 의미를 지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행복한 미래


"미래는 우리가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 넬슨 만델라
  • 행복
  • 미래
  • 새로운 시작
웨딩 촬영은 아픔을 딛고 피어난 행복의 시작입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음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행복한 시간들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코로나 극복 웨딩 촬영으로 새 출발을 알리다
코로나 극복 웨딩 촬영으로 새 출발을 알리다




코로나, 침샘염, 그리고 웨딩 촬영까지! 힘든 시간을 이겨낸 그녀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코로나 확진, 침샘염 극복 후 웨딩 촬영까지! | 나의 힘든 투병 & 행복한 기록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성공한 그녀의 비밀 이야기,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코로나 극복, 웨딩 촬영으로 새 출발을 알리다

힘겨웠던 코로나 극복 과정

  1. 코로나 확진 후, 고열과 극심한 기침, 몸살 증상에 며칠 동안 고생했습니다. 밤에는 잠도 제대로 못 이룰 정도로 힘들었고, 컨디션 회복이 더딘 것 같아 걱정이 앞섰습니다.
  2. 게다가 코로나 회복 후, 침샘염까지 생겨 말도 제대로 하기 힘들었습니다. 밥을 먹는 것도 힘들었고, 입안이 헐어 칫솔질도 제대로 할 수 없었습니다.
  3. 하지만 웨딩 촬영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꾸준히 약을 복용하고, 컨디션 관리에 신경 쓰며 촬영을 준비했습니다.

코로나 극복의 어려움

코로나 확진 후, 가장 힘들었던 것은 극심한 피로감이었습니다. 낮에는 잠시 앉아 있거나 움직이기만 해도 숨이 가쁠 정도였습니다. 밤에는 열 때문에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해 컨디션 회복이 더뎠습니다.

침샘염은 코로나 회복 후 발생해 더욱 힘들었습니다. 입안이 헐고 붓는 통증은 물론, 밥을 먹는 것도 제대로 할 수 없어 힘들었습니다. 칫솔질도 힘들어 구강 관리에도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극복 노하우

코로나 극복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수분 섭취를 자주 했습니다. 따뜻한 차를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되었고, 가벼운 스트레칭을 통해 몸의 긴장을 풀어주려고 노력했습니다.

침샘염에는 따뜻한 소금물로 양치하고, 냉찜질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맵거나 짠 음식은 피하고, 부드러운 음식을 먹는 것도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었습니다.

기분 좋은 설렘으로 맞이한 웨딩 촬영

  1. 코로나와 침샘염을 극복하고, 드디어 웨딩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촬영 당일, 컨디션이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행복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습니다.
  2. 웨딩 촬영은 힘들었지만,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촬영을 한다는 것 자체가 행복했습니다.
  3. 웨딩 촬영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잊고, 앞으로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잊지 못할 웨딩 촬영

웨딩 촬영은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 뿌듯했습니다. 스튜디오 분위기도 좋았고, 작가님도 친절하게 촬영을 진행해 주셔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촬영 중간중간 힘들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웃고 떠드는 시간들이 너무 행복했습니다.

특히 야외 촬영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넓은 들판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은 꿈만 같았습니다. 웨딩 촬영을 통해 인생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새로운 시작, 희망찬 미래

웨딩 촬영을 마치고 나니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함께 희망찬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졌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이제는 건강한 몸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웨딩 촬영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이벤트입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이렇게 행복한 웨딩 촬영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코로나와 침샘염 극복 후 웨딩 촬영을 마치며

  1.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결혼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2. 웨딩 촬영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고, 행복한 미래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 힘든 시간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힘든 시간 속에서 찾은 소중함 웨딩 촬영 기록
힘든 시간 속에서 찾은 소중함 웨딩 촬영 기록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 촬영까지 성공한 이야기! 힘든 투병 과정과 행복한 결실을 담은 감동적인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힘든 시간 속에서 찾은 소중함, 웨딩 촬영 기록

코로나와 침샘염, 힘겨웠던 시간을 이겨내다

결혼 준비라는 설렘 속에 찾아온 코로나 확진은 예상치 못한 시련이었다.
격리 날짜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예비 신랑과 서로 의지하며 극복할 수 있었다.
하지만 코로나 후유증으로 침샘염까지 겹치며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야 했다.
몸과 마음이 지쳐 웨딩 촬영을 포기해야 할지 고민했지만, 결혼이라는 꿈을 향한 열정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다.

"결혼 준비라는 설렘이 코로나 확진이라는 시련으로 바뀌는 순간, 좌절감에 휩싸였다. 하지만 예비 신랑과 서로 의지하며 힘든 시간을 이겨낼 수 있었고, 침샘염으로 인해 웨딩 촬영을 포기해야 할지 고민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의 미래를 향한 꿈은 나를 다시 일으켜 세웠다."

잊지 못할 고비, 웨딩 촬영을 향한 나의 열정

웨딩 촬영을 앞두고 찾아온 침샘염은 쉽게 나아지지 않았다.
촬영을 연기해야 할지 고민했지만, 웨딩 촬영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은 나를 움직이게 했다.
통증을 참아가며 촬영 준비를 이어갔고, 드레스 피팅 때는 눈물이 날 정도로 감격스러웠다.
몸은 힘들었지만, 결혼이라는 행복을 향한 마음은 더욱 커져갔다.

"침샘염으로 몸은 힘들었지만, 웨딩 촬영을 향한 설렘과 기대감은 나를 움직이게 했다. 촬영 준비를 이어가는 동안 힘들었지만,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촬영을 하는 순간, 모든 고통이 사라지는 듯했다. 나의 웨딩 촬영은 힘겨웠던 시간을 이겨내고 행복을 향해 나아가는 나의 의지를 담아냈다."

아픔을 딛고 피어난 행복, 웨딩 촬영의 감동

드디어 웨딩 촬영 당일, 아픈 몸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했다.
사진 작가님과 스태프분들의 따뜻한 배려 덕분에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웃으며 사진을 찍는 순간, 모든 고통이 사라지는 듯했다.
힘든 시간 속에서도 행복을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가 웨딩 촬영 사진에 고스란히 담겼다.

"웨딩 촬영을 하는 내내 힘들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 사실이 행복했다. 촬영 후에는 힘들었던 시간들이 잊혀졌고, 앞으로 함께할 행복한 미래만 생각났다. 웨딩 촬영은 나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행복을 선물했다."

코로나 극복, 웨딩 촬영으로 새 출발을 알리다

웨딩 촬영은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를 담고 있다.
건강을 되찾고 행복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나의 모습을 담았다.
웨딩 촬영은 단순한 사진 촬영이 아닌, 나의 성장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의미있는 기록이다.
앞으로 함께할 행복한 미래를 향한 설렘을 담아, 새로운 삶의 장을 시작했다.

"웨딩 촬영은 코로나와 침샘염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내고 새롭게 시작하는 나의 삶을 담았다. 웨딩 촬영을 통해 나의 성장과 사랑을 확인했고, 새로운 삶의 시작을 알리는 뜻깊은 기록이 되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나의 모습을 담은 웨딩 촬영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힘든 시간 속에서 찾은 소중함, 웨딩 촬영 기록

코로나와 침샘염은 나에게 힘든 시간을 안겨주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극복할 수 있었고, 결혼이라는 소중한 가치를 다시 한번 깨달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웨딩 촬영은 힘든 시간을 이겨낸 나의 이야기이자, 새로운 시작을 향한 나의 열정을 담았다.
웨딩 촬영 기록은 단순한 사진이 아닌, 나의 성장과 사랑, 그리고 새로운 시작감동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앞으로 더욱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갈 나의 소중한 기록이 될 것이다.

"힘든 시간 속에서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극복하고 결혼이라는 소중한 가치를 다시 한번 깨달았다. 웨딩 촬영 기록은 나의 성장과 사랑,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담은 감동적인 스토리를 기억하게 해준다. 이 웨딩 촬영은 앞으로 더욱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갈 나의 소중한 기록이 될 것이다."

 코로나 확진 침샘염 극복 후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투병  행복한 기록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 확진 침샘염 극복 후 웨딩 촬영까지 나의 힘든 투병 행복한 기록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와 침샘염을 이겨내고 웨딩촬영까지! 그녀의 힘든 투병과 행복한 기록,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코로나 확진, 침샘염 극복 후 웨딩 촬영까지! | 나의 힘든 투병 & 행복한 기록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Related Photos

샘플 (31)

샘플 (28)

샘플 (19)

샘플 (75)

샘플 (18)

샘플 (1)

샘플 (12)

샘플 (85)

샘플 (56)

반응형